주문/결제
취소/환불
검사 이용
회원 및 계정
마이페이지 > 주문/구입내역 > 명세서/거래내역서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.
가족성장플러스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은 법인카드로 결제 가능 합니다.
다만, 할부는 불가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자세한 결제 방법은 카드사별로 상이할 수 있으므로 해당 카드사에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마이페이지>주문/구입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단, “전자상거래 소비자보호 법률”을 기준하여 최대 5년 보관 후 파기가 원칙이므로 최근 5년 이내 주문 내역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.
PC 결제창이 보이지 않는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해결이 가능 합니다.
① 크롬(Chrome) 브라우저의 경우
- 설정>개인정보 및 보안>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>[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] 후 재시도
② 마이크로소프트 엣지(Microsoft edge) 브라우저의 경우
- 설정>개인 정보 검색 및 서비스>검색 데이터 지금 지우기>[지금 지우기] 후 재시도
① 타임아웃 : 일시적인 오류로 잠시 후 재결제 시도
② 카드정보 오류 : 카드번호, 비밀번호, CVC 정보 재확인
③ 할부개월수 : 체크카드, 기프트카드, 법인카드는 일시불만 결제 가능
④ 안심클릭, ISP결제 등 결제서비스 오류 : 해당 카드의 카드사에 문의
⑤ 카드오류 : 한도초과, 사용중지 등의 경우
주문이 완료된 이후에는 수량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.
[입금대기], [결제완료] 상태의 경우 주문 취소 후 다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.
* 주문 시 사용했던 할인쿠폰은 취소 완료와 동시에 자동 복구 됩니다.
세금계산서는 결제완료 시점에 따라 월 3회 발행됩니다.
- 1~10일 결제의 경우 : 11일 발행
- 11~20일 결제의 경우 : 21일 발행
- 21~말일 결제의 경우 : 1일 발행